디자인

UX수업 : 아이스링크장 개선 UX Design - 롤플레잉/ As-is To-be / Prototype

ㅎㅎ 2017. 6. 21. 18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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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-Is

- 입장료와 대여료 결제 후 입장티켓을 받아서 들어간다.

- 스케이트 대여 후스케이트를 탄다.

- 정확한 스케이트 반납시간을 기억하지 못해서 정빙시간때 반납을 한다.

- 스케이트 이용 후 열쇠를 어느곳에 두었는지 기억나지 않아서 한참을 찾다가 락커룸을 열었다.



To-Be

- 입장및 대여료 결제 후 입장티켓 (팔찌형태)를 받아서 착용한다.

- 정확한 반납시간과 정빙시간을 확인한다.

- 티켓의 바코드를 락커에 찍으면 락커가 열리고 그안에 신발을 보관한다.

- 스케이트 이용 후 열쇠를 찾을 필요가 없이 티켓의 바코드를 인식 후 신발을 찾는다.



TICKET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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